본문 바로가기
일상(v-log)

진주 맛집찾다가 지쳤다면, 고민말고 수라짬뽕

by opm1000 2024. 11. 9.

단풍 다 보고 출출해 지려는 타이밍에 친구랑 나는 진주가 처음이라 어디서 점심을 해결할지 고민되었다.

괜찮은데 찾아볼려고 인스타, 블로그, 유튜브 다 뒤져가며 겨우 맛집을 찾아냈다.

다른 사람들은 진주놀러와서 고민 없이 점심해결 할 수 있도록 가성비+가격까지 괜찮은 맛집을 공유할 예정이다.




 

[목차여기]

 

수라짬뽕

012

언뜻 보기에는 해장국처럼 보일 수 있는데 고기가 크고 면이 밑에 깔려있어서 그렇게 보인다.

나도 음식이 처음 나왔을 때 당황했다. 내가 시킨 건 짬뽕인데 커다란 고기밖에 안보였기 때문이다 ㅋㅋ 성인남자 둘이서 배터지게 먹을 정도였으니까 여성분들이라면 짬뽕 1개 시키고 사이드메뉴 나눠먹으면 충분할듯하다.

수라짬뽕이 좋은 게, 웨이팅도 없고 가격도 적당해서 간단히 먹고 빨리 이동할 때 매우 좋은듯하다.

 

 

가격

300x250
메뉴 가격
짬뽕(2개) 22,000원
군만두(4pc) 4,000원
음료수(1개) 2,000원
총합계 28,000원

총합계만 보면 비싸 보이는데, 인당 14,000원에 점심을 해결한 샘이다.

솔직히 성인남자 둘이서 이 가격에 밖에서 배부르게 먹기가 정말 힘들다고 생각한다. '수라짬뽕'에서 가장 비싼 메뉴인 수라뼈짬뽕 시켜서 이 정도이지 저렴한 짜장면 시켰으면 20,000원 이하로도 해결가능했음.

수라뼈짬뽕 하나만 시켜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으니 사이드메뉴는 배 터지게 먹고 싶은 사람들만 추천!

 

 

주차장

수라짬뽕 주차장

주차장이 있긴 한데 넓은 편은 아니다.

차량한 4대 정도 댈 수 있는 정도? 그렇다고 엄청 혼잡하고 그런 곳은 아니어서 주차공간이 부족해 보이진 않음.

조심할 건 수라짬뽕 표지판이 주차장에 있어서 차문 열 때 문콕당할 수 있음(내 친구 놈 아무 생각 없이 열다가 문콕 당함 ㅋㅋ)

진주 가볼만한곳

 

진주 경상남도 수목원에서, 사람없이 한적하게 단풍구경하기

많은 사람들이 단풍을보로 놀러가는 시기가 다가왔다. 그 만큼 유명한곳은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에 하루전날에 숙박해서 아침일찍 단풍보는게 아니라면 차가 막혀서 단풍구경하기도 쉽지않다

opm1000.tistory.com

 

 

위치

경상남도 진주시 호탄동 번지 1층 614-8

 




 

고민하기 싫다면

개인적으로 진주에서 맛집 서치하느라 많은 시간을 허비했기에 진주에서 간단히 점심, 저녁을 해결하고 싶다면 강력히 추천한다.

놀러 와서 맛집에서 웨이팅 기다리며 시간 날리는걸 개인적으로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으로서 간단히 먹고 빨리 이동해야 한다면 수라짬뽕을 추천한다.

 

반응형